안녕하세요, 숭실평화통일연구원입니다.


숭실평화통일연구원에서는 연 2(131, 731평화통일논총을 발간하고 있습니다.

숭실평화통일연구원에서 발행하는  ⌜평화통일논총⌟ 은 북한, 평화, 통일과 관련된 사회과학과 모든 학문 분야의 융·복합형 연구를 통해 한반도에서 평화와 통일을 구현해낼 수 있는, 이론과 실제적 측면에서 다양한 영역의 가치를 담아내는 종합적인 학술지를 표방합니다.

북한, 평화, 통일을 포함한 모든 관련 학문분야의 대학원생 등 학문 후속세대와 전문연구자, 학자분들의 소중한 원고를 모집하고 있으니 많은 관심과 투고 부탁드립니다.

 

2023년 7월 31일자 발행 예정인  ⌜평화통일논총⌟  제2권 제2호의 논문은 2023년 6월 15일까지 접수합니다.


✔️원고투고 방법
 온라인투고시스템 (https://ssipu.joss.co.kr/) 을 통해 제출.

✔️제반 비용 :
▸ 별도의 투고비는 없으며, 논문이 게재되는 경우에 논문게재비를 지급받습니다.

✔️유의사항 :
▸ 투고 논문은 다른 학술지나 단행본 등에 게재되지 않았고 게재될 계획이 없는 것이어야 합니다.
▸ 본 학술지 논문 투고자는 숭실평화통일연구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학술지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.
▸ 접수된 원고는 편집위원회 회의 및 심사위원의 심사 등을 거쳐 최종 게재 여부가 결정되며원고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

✔️연락처
숭실평화통일연구원 (숭실대학교 창의관 601)
홈페이지 https://ssipu.ssu.ac.kr
이메일 : ssipureview@ssu.ac.kr
전화 : 02-828-7081